Commons:문의하기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a page Commons:Contact u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Changes to the translation template, respectively the source language can be submitted through Commons:Contact us and have to be approved by a translation administrator.


소개

문제
공용상의 파일이나 문서에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을 경우

컨텐츠의 재사용
저희 컨텐츠를 출판이나 웹사이트 등 다른 곳에서 사용하려면

사람들
위키미디어 공용의 개별 사용자에게 연락을 하려면

기부
기부 절차, 하는 방법, 기부금이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의 정보

언론
보도 관계자 분들에게 위키미디어 공용에 연락을 취하고 싶은 경우, 또는 비즈니스 제안이 있는 분은 여기


위키미디어 공용에 연락을 취하는 것에 관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계속하기 전에 중요한 주의점이 있습니다.

  1. 위키미디어 공용에는 중앙 편집위원회가 없습니다. 기여는 다수의 자원봉사자들이 각각의 의지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개인의 편집 위키미디어 재단(이 사이트의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이나 직원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구체적인 문제가 아닌 위키미디어 공용의 개념에 대해서 의문을 가진 경우에는 자주 있는 질문이 도움이 될지도 모릅니다.

좌측에 있는 링크를 통해서 연락처 또는 문제 해결을 위한 창구를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문제가 어느쪽에도 맞지 않는 경우에는 안내 데스크에 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