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a page Help:Content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Changes to the translation template, respectively the source language can be submitted through Help:Contents and have to be approved by a translation administrator.

위키미디어 공용자유로운 그림, 영상, 소리와 다른 멀티미디어 파일을 모아두는 창고입니다. 올린 파일들은 위키책, 위키뉴스, 위키백과, 위키문헌, 위키낱말사전 등을 비롯한 위키미디어 서버의 다른 프로젝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InstantCommons 기능은 다른 위키로 파일을 빠르게 가져갈 수 있게 합니다.

이 문서는 위키미디어 공용의 모든 도움말과 관리 문서의 색인 문서입니다. 아래의 내용에서 열람, 편집, 그리고 공용 모임에 참여하는 방법을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까? 빈문답(FAQ)에서 해결되지 않는 문제가 있다면, 헬프 데스크에 물어보세요.

일반적인 정보

도움말 문서 모음

찾고자 하는 많은 도움말 문서는 위키백과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문서

기본적인 문서:

정비를 위한 문서:

도움 받기:

다른 사용자가 답변해 줄 저작권 문제에 관해 질문을 올리려면 여기로 가세요.

  • 편집, 올리기,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의 활동 범위나 기타 어떤 것이든 질문이 있다면, 헬프 데스크에 질문을 남기면 다른 사용자가 답변해 줄 것입니다.

미디어위키

위키미디어 공용을 운영하는 소프트웨어로서 미디어위키 자체의 기능은 메타위키의 미디어위키 사용자 안내서에 기술되어 있습니다.

미디어위키 소프트웨어에 버그가 있는 것으로 의심되면, 사랑방에서 의견 요청을 해주세요. 그리고 파브리케이터의 버그 보고 시스템을 이용하여 버그를 보고해주세요. 이것이 미디어위키 개발자에게 버그 보고를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위키미디어 공용의 데이터베이스는 여기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파일에 대한 덤프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법적 정보와 연락처

문의하기, 면책 조항, 개인정보보호정책, 라이선스

위키미디어 공용 도움말 내용

편집자를 위한 도움말

초보자를 위한 정보:

저작권에 관한 정보:

일반적인 정보:

위키미디어 공용에서 도움이 되는 것들:

내용:

틀: